공격 옵션 논란 종결 되나요?

by 제이 posted Sep 30,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Screenshot_1.png

 

 종결 안되면 어쩔 수 없고.. ㅋㅋ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화염대검
 옵션별 dps, 1회 공격당 기대값, 가용시간내 데미지 기대값 표 만들어 봤습니다.
 산식 문제 있는지 의견 있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고..(저장할 가치가 없는 표라 피드백 할지는 ㅠㅠ)
 
 공속 좋다고 하는 분들이 주장하시는 스킬 다쓰면 뭐할거냐를 위해서
 가용 시간동안 데미지도 만들어 봤고, 추가로 고려해야 할 점은 최초 공격에 선딜 차이 정도겠네요.
 아마 공격 모션&판정 프레임(선딜 후딜) 때문에 가용시간내 공격 횟수는 약간 달라 질 수 있는데
 공격속도 선호하시는 분들의 주장만큼은 아닐것 같네요.
 
 이유는 옵션으로 붙는 값이 크기 않기 때문입니다.
 5초정도 내에서 다른 옵션하고 차이를 보이려면 20%쯤은 붙어야 할 듯 하네요.
 
 더욱이 공속은 스킬 피해 영향을 못미친다는 것까지 감안하면.. 
 
 *DPS는 높은데 왜 1회 타격당 수치가 낮느냐는 질문을 할까봐..
  1회 타격당 수치 * 공속 = DPS 입니다. (따라서 무옵션과 공속옵션은 1회 타격당 수치가 같습니다)
 
되나요 안되나요?
외않되?
 
난 흡혈&회피 다나셋에 스피증만 맞추고 싶다..
 

Who's 제이

profile

부케릭터 : 제이성직자힘(99/91/71,성직자), 민드(99/99,기사), 등불(92/80,바드), 
                제이기사남/성직자남/도적남/전사남/무도가남/바드남/프로핏남/아수라남 등
기    타 : [나쁜/좋은사람] 길드 마스터 입니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