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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넥스그린입니다.^^

자유게시판 공지를 통해서 파일을 올리기도 했으나

원문을 아스인내에서 볼수있었으면 하는 유저분들이 계셔서 이렇게 올립니다.

중복글이라고 돌만 안던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차 아스인 문 의 사 항   답 변 ]

 

작성일:2010.08.28

 

안녕하세요. 아스가르드 입니다.

 

많은 부분에 걸쳐 밀도 높은 건의와 질문을 보내 주셔서,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다시 확인하는 기회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질문 내용에 따라, 답변을 드릴 수 없는 부분들이 분명 있었습니다만, 최대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답변 드리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여러분들의 넓은 아량으로 양해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최대한 정리 주신 내용에 맞추어 답변을 작성하였습니다. 과정에서 일부 정리/가공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직업관련 ---------------------

1.마법사 관련

è 전반적으로 스킬 밸런스와 관련된 부분으로, 개발팀에서 검토 중입니다.

è 직업별 밸런스는 검토하고 있지만, 지금 당장 확답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해 주세요.

 

1)멀티마법의 딜레이삭제및 데미지 대폭 상향

        è 검토 중인 사항입니다.

2)마뎀/마힛 증가 스펠 구현

        è 검토 중인 사항입니다.

3)커즈 캐슬/ 러스트 스피릿 통합형 스킬 구현

        è 검토 중인 사항입니다.

4)러스트아머/러스트블레이드의 상위 통합스펠 구현

        è 검토 중인 사항입니다.

5)새로운 4대 속성 스펠 추가, 무속성 스펠 추가

        è 새로운 스펠의 추가는 어려운 실정입니다.

6)얼리기 스킬의 구현여부

        è 개발사정 상 진행하지 못했으며, 현재로서는 구체적인 계획은 없습니다.

7)캐시 축복형 수호동물의 밀리버프에 대응하는 비격 마뎀 마힛상향 스펠 구현

        è 수호동물 축복형 스킬에 추가 예정이었으므로,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8)다이너스트 플래이트 / 다이너스트 실버웨어 데미지 상향

        è 데미지 상향은 불가하며, 몬스터의 MAC / MDD 변경하는 방향으로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9)러닝다크파워홀/러닝 홀리포스빔의 상향및 개선

     è 문제가 있는 내용에 대해 알고 있지만, 내부 논의가 필요합니다.

10)멀티 다이너스트의 상향및 개선

           è 무속성 데미지는 밸런스에 크게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상향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2. 기사관련

           è 밸런스에 영향을 안 미치는 선에서의 상향은 검토 하고 있습니다.

 

1)양손 창 데미지상향 안 된 것들 상향+양 손 창 착용시 사용가능한 버프, 스킬 구현

        è 새로은 스킬 시스템이기 때문에, 당장 진행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2)라이트닝 스피어의 번개댐 표시

        è 데미지를 나누어 표시하는 것은 현재 추가 개발이 필요하여 당장은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3)기사 스탯 메리트의 수정 (9str dam이나 hit 추가)

        è 전체 평가상 다른 직업에 비해 이미 우월하여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4)팔포 방어 하향치(+20)의 감소 또는 뎀이나 힛 옵션 추가

     è 전체 평가상 다른 직업에 비해 이미 우월하여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5)기사 RAC패치의 감소및 중단

        è RAC 를 없애면, 기사의 전체 데미지는 크게 상향되게 됩니다.

다시 밸런스 파괴가 되므로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6)부스트모럴의 개선(그룹형 스킬, 버프량 증가)

        è 검토 해 보겠습니다. 예정사항으로 당장 검토를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7)지휘-그룹의 버프시간 증가(현행 1-> 2~3분 증가)

        è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8)베리어 쉴드블럭의 버프량증가 또는 RAC,하복상위스킬로 개선

        è 밸런스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어렵습니다.

        è RAC 감소 스킬은 고려하고 있습니다.

 

 

3.도적 관련

           è 도적의 문제점에 대해 알고 있으며, 당장 눈에 보이는 효과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1)도적 대미지 상향(100뎀패치의 실질적 피해자?) 또는 크리데미지의 상향

           è 속칭 100 뎀 패치에 대해서 수정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è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스펠은 만족할 수준이 아니더라도 추가해 보는 방향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2)팬텀쉐도우-세가+중복, 스펠버프량 증가(현행25 -> )

           è 25에서 수치 증가는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3)게일워크의 개선 -변신시 게일워크 사용 허용, 게일워크의 파워스커드화

           è 현재도 이동속도가 높아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4)그룹원 크리향상 스킬 추가

           è 이렇게 될 경우, 몬스터 밸런스도 함께 진행되어야 합니다.

           è 소량의 수치 정도는 검토 예정이나, 대대적인 몬스터 밸런스까지 병행하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5)님블핑거 상위 스킬 추가

           è 검토 예정입니다.

6)팬텀그라운드의 마법불가 확률 상승

           è 밸런스 부분에서 큰 변화가 예상되어 불가능 합니다.

7)윈드 워크 그룹의 개선

- 스킬사용시 더이상 빨라질 수 없다는 멘트와 함께 못 받는 상황발생으로 순서를 지켜야 하는 불편함으로 변신+사탕+오헤(또는 게일워크+오너헤이)시 못받는 그룹원생김

(도적그룹스펠인 만큼 사탕이나 헤이와는 중복허용..)

           è 스킬 / 스펠 관련 모든 시스템을 변경해야 합니다. 이 부분은 즉시 시스템 전반의

변경이 필요한 부분으로, 많은 부분의 변경과 수정이 불가피 합니다. 그런 만큼 조심스러운 접근이 될 수 밖에 없고, 의견을 주시는 부분을 계속 검토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당장은 개선이 어려운 부분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4.전사 관련

           è 전사의 경우 예전에 비해 어느 정도 상향이 되었습니다. 눈에 띄는 상향은 당장                  어려움이 있습니다.(일정/인력등등)

 

1)프렌지 멀티 스포소모량 감소

           è 현재 상황으로는 불가능 하다 하겠습니다.

2)스피릿 아이즈 히트 5~10% 증가

           è % 수치로 증가되는 경우 쉽게 판단할 수 없습니다.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3)앱솔루트 에이지 딜레이 감소, 버프시간 증가

           è 시간 증가는 어렵겠지만, 딜레이 감소는 검토할 수 있겠습니다.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4)루어웨이브 다타일 개선

           è 검토 해 보겠습니다. 예정사항으로 당장 검토를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5)디파이언스 딜레이 감소

           è 검토 해 보겠습니다. 예정사항으로 당장 검토를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6)프렌지 멀티 파워 슬래셔의 개선(현행 3타일 ->4타일)

           è 멀티 스킬 강화는 어렵다고 판단하여,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7)글로리 오브 워리어(add+10) - add 15(개선) mdd 15(추가) 또는 공속으로 개선

           è % 단위의 옵션을 큰 폭으로 변동할 수는 없습니다. 검토 해 보겠습니다.(예정)

8)인사이트등 화면 전체 몹이 전사를 보는 스킬 구현

           è 현재의 몬스터 패턴상 이를 실현하기는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9)스턴 기술 구현여부

           è 검토 해 보겠습니다. 예정사항으로 당장 검토를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5.직자관련

           è 성직자의 경우 현재로서는 크게 변화시킬 예정이 없습니다.

 

1)제네틱아머 딜레이 감소

           è 검토 해 보겠습니다. 예정사항으로 당장 검토를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2)에바 포레이션의 개선 (실질적으로 불필요한 스펠이 되어버림)

           è 일정 시간동안 일정 수치만큼 감소시키도록 검토해 보겠습니다. (,

실질적으로 효과가 크지 않겠다 예상하고 있습니다.)

 

 

6.무도가관련

           è 상향을 지속적으로 진행된 직업으로 크게 변화시킬 예정이 없습니다.

 

1)이밋 에너자이저, 이밋 오페르, 이밋 솔라에너지 개선(실질적으로 효용성이 너무 떨어짐)

           è 개선을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2)이레디케이션, 사이클론킥의 이펙트 변화(익스터미네이션, 휠윈드킥과 이펙차이가 뭐죠?)

           è 아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업그레이드 개념 등을 적용해 일부만 수정한 것도 있으며,

             모든 이펙트가 다른 형태를 가질 수는 없습니다. 수정 예정은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è 이레디케이션

            

 이레디케이션.JPG

 

è 익스터미네이션

    

           익스.JPG

 

è 사이클론킥

   

           사이클론킥.JPG

 

è 훨윈드 킥

 

            휠윈드킥.JPG

 

7.바드관련

           è 속칭 리콜세서 등은 수정 검토 중입니다.

 

1)매직 오케스트라 의 개선 법사 스페셜 제이션, 프로핏 라워드나 언듀스(어토믹) 중복 허용

2)리버스 렌더 지속시간 증가 (현행 10-> )

3)트랜스퍼 데미지 개선- 데미지 증가 또는 다른 스펠로 체인지

4)미라클 서몬 개선- 데미지 증가 또는 소환몹 개선 또는 다른 스펠로 체인지

 

           è 모두 당장 진행 예정은 없습니다.

 서몬류 개선은 서몬 능력 강화 스펠 등에 대해 고민이 필요합니다.

 

 

8.프로핏관련

           è 세트 아이템 등의 문제에 대해서 우선적인 수정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그 외의 부분들은 더 고민이 필요하다 판단하고 있습니다.

 

1)네거티브 타겟 개선- 딜레이 감소또는 무딜레이

           è 딜레이 감소는 검토해 보겠습니다.

2)데크 프로핏의 120 스펠 추가 (다타일마법)

           è 120 스펠 추가는 당장은 예정이 없습니다.

3)라워드 큐어볼륨의 개선

- 힐 치유 증가적용량 증가(현행 15%-> ) - 직자/바드의 버프능력 15% 향상으로 수정

           è 수정을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4)니트라스 큐어의 개선

- 힐량 증가 (현행 초당 2 -> ) - 저주스펠로 수정(몬스터 공격력, 적중률 하락)

           è 수정을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9.아수라 관련

           è 아수라는 현재 크게 개선할 예정이 없습니다.

           è 속칭 100뎀 제한 부분은 조정 예정에 있습니다.

 

1)아르니스 바이클 개선 -데미지 상향, 5타일스킬

        è 특별한 개선을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2)달파 상위 기술 추가

        è 현재 상위 기술을 추가할 예정은 없습니다.

3)시라트 개선(현행 회피율 22%-> )

        è DAM 제한 개선 외, 능력치 상향 예정은 없습니다.

4)판트라 AC감소량의 감소( 현행 방어+30-> )

           è DAM 제한 개선 외, 능력치 상향 예정은 없습니다.

 

10.직업별 총경험치비율 조정(2차전직 직업의 경험치 배분비율 조정)

           è 이 부분은 민감한 부분이므로, 검토 후 결정해야 할거라 생각됩니다. 당장 확답을 드리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11.100뎀 패치 관련 불만

09 7 16일자 아스팀이야기에는 dam, hit등 더이상 성장이 어려운부분을 해결하기위해 능력치한계가 재조정됩니다.

(능력치한계 큰폭상승/ 수치상승에 의한 증가폭감소-100뎀 이상시 4뎀이 1뎀계산)이후에 100댐제한이 나왔습니다대놓고 아수라를 하향한 패치같지만 더 큰 피해는 도적(마쉐)이 받게 된...

특정직업이 강하면 다른 방안으로 하향을 해야하지 않을까요?지금에 와서는 전캐릭의 발전을 막는 패치자,

게임을 하는이유중 하나인 누구보다 강하지고싶다는 욕구를 근절시켜버린 패치.과연 강한 데미지가 컨셉인 아수라의 컨셉은 어디로 가는건가요?

 

           è 속칭 100뎀 제한에 대해서는 수정 검토 하고 있습니다.

           è 이러한 제한을 조정하면, 아수라의 밸런스도 일부 검토 예정에 있습니다.

 

 

11.알포션의 삭제 건의

알포션이 모든 밸런싱 파괴 최상위권에 올라있음

현행 알포션은 없어져도 밸런싱에 영향을 주지않을듯 합니다

그룹플레이를 강화하자는게 목적이었던 델크/아이트라의 목적상실.

공성전에서의 체력 알포션을 착용한 바드..

알포션이 밸런싱을 해치고 있지는 않나 생각해봅니다.

 

           è R포션에 대한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가격 인하를 검토함과 동시에 밸런스 조정 검토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 유저 편의성 관련 ------------------------------------

1.크로니클 대화 파트 스킵 기능 추가

           è 긍정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2.확장인벤토리1줄 제공 건의

           è 논의 및 검토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당장 확답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해 주세요.

 

3.토나르의 증명, 플레임웨폰등 퀘스트의 91렙 진행 실효성 의문

-본캐릭 보유유저만 보지말고 진정 처음 시작하는 유저도 바라봅시다.

           è 진행상의 밸런스를 크게 변경하는 방향으로 긍정적인 검토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è 진행을 쉽게 변경하여 말 그대로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접근이 용이하게 하고,

기존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 아이템 혜택 등을 추가 보상하는 방향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è 크로니클을 통해 컨텐츠 체험 시, 재료 중 일부를 지급해 가격 안정화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4. 또래채팅, 길드개념 강화, 그룹찾기 기능의 강화

1)비슷한 레벨수준, 비슷한 연령대의 채팅창의 추가

           è 과거 내부에서 논의는 있었으나, 시스템상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è 다시 검토는 진행해 보겠습니다.

 

2)길드개념강화

- 단순히 녹색, 빨간색 색깔구분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연합길드로의 기능 강화

           è 길드 관련 컨텐츠의 경우 항상 검토 중인 사항입니다.

           è 당장 결과물을 보장드릴 수는 없으나, 신중히 검토하여 차차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그룹찾기 기능의 델크맵 추가

           è 확인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4)그룹찾기 기능의 위치의 명칭변경

-특히 루미나 각 방 같은 경우 뒤에 숫자는 짤려서 안보이기 때문에 확인할 방법이 없어요

           è 인터페이스 개선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개선이 진행된다면 수정될 거라 판단됩니다.

 

5)기타 길드 채팅창- 같은 속성(/)직업으로 구분해서 채팅창개선

           è 채팅창의 경우 작업이 크므로 쉽게 결정할 수는 없지만 건의 내용을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5.치장성 아이템On/OFF (각 아이템 부분 따로따로 가능하도록)

           è 검토 중인 사안으로 추후 긍정적인 방향으로 고려할 예정입니다.

 

6.미니맵 크기의 통일 -넓은데 가면 커지고, 좁은데 가면 작아짐

           è 인터페이스 개선 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7.휴지통 판매시 안내창 없이 한번에 팔 수 있게 해주세요

           è 질문 받은 시점에서 수정을 결정하여, 현재 수정된 상태입니다.

 

8. 상태정보창에 속성도 뜨게 해주면 좋겠어요

           è 인터페이스 개선 시 상태정보창도 변경될 예정입니다.

 

9. 경매장 기능 추가

           è 항상 검토 중인 사안이며, 추후 논의 후 진행 여부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10.전투길드, 친목길드 따로 길드창 OFF 기능 개선

           è 채팅창 인터페이스 개선 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11.이동게이트-> 20개들 수 있도록 조정.(현행10->20)

           è 밸런스 조정 시 물약의 수량 등 전체적인 부분에 대해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12.인벤정리 기능 추가

           è 관련 시스템 정비 중이며, 추후 논의 후 진행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13.그룹장임명 기능 추가

-그룹상태에서 그룹장에게 파티원 추방기능 부여 (그룹원 50% 찬성시 강퇴)

           è 그룹 관련 시스템 보완 시 고려하도록 하겠습니다.

 

14.왼쪽상단 상태정보창과 왼쪽 버프 아이콘 크기 2/3으로 축소및 깜박거릴때 재사용 가능.

           è 시스템 적인 제한이 있어 현재로서는 어렵지만,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15.채팅 필터링에 성직자의 "세인트힐링"의 힐량 메시지 차단 기능.

           è 빠른 시일 내 적용 예정입니다.

 

16.변신슬롯 옆에 = 버튼에 변신슬롯 한개 더 추가

           è 인터페이스 개선 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17.각종 아군에게 들어가는 버프류-> 그룹창으로 찍을때 우클릭도 가능하게 허용.

           è 우클릭 등 사용자 조작 인터페이스는 유저의 불편도 초래할 수 있어 변경하기는

어려운 실정입니다.

 

18.아이템창-> 쥴인벤처럼 캐시아이템창 추가

           è 진행을 긍정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19.캐시수호동물 스킬도 마우스+우클릭 기능 추가.

           è 확인 후 논의해 보겠습니다.

 

20.전쟁이 걸린 길드원에게는 타길드의 버프와 힐이 안들어가게하고

그룹 시에는 버프가 가능하게 하지만 타길드그룹원도 모두 전쟁상태로 간주가능

 

21.캐시샵 미리보기 언제면 되나요?

à 지속적인 오류 수정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미리보기 기능을 삭제하고 의상실 개선하는 방향으로도 고민하고 있습니다.

 

22.현신패치이후의 생긴 문제점들..해결요구

(아스인 뉴스기사참조)

è 하나하나 수정과 개선을 목표로 작업하고 있습니다.(__)

 

 

-- 퀘스트 관련 ------------------------------------

1.토나르의 증명, 플레임웨폰 제작의 91레벨제한 실효성 의문

           è 유사한 내용의 답변을 위에서 드렸습니다.

 

2.헬시온 퀘스트 보상방식의 변경

- N모사의 A모 게임처럼 주화퀘스트 같은게 있엇으면 좋겠습니다.

           è 초기 기획의도였으나, 개발팀 사정으로 진행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è 차후 레이드 던전 추가 때 같이 개선 검토 예정입니다.

 

3. 보나츠의 출석체크 퀘스트 커트라인 존재 여부

     è 커트라인?이 뭔가요??? +_+;;

 

 

-- 아이템 관련 ------------------------------------

1. 기사/바드/프로핏/아수라의 매직아이템 추가

2. 보스쉴드의 비격착용 허용(마회옵션은 왜넣은겁니까?)

3. 천상계 아이템 기타, 채찍 추가는 안되는가요?

 

 

-- 이런것들은 안되나요? ---------------------------

1.운영자의 답변 게시판 부활

           è 현재 상황으로는 부활은 참으로 어렵다 하겠습니다. 다만, 지금 답변 드리는 것과 같은 대체할 방법들을 계속 고민하겠으며, 고객 여러분들과의 소통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2.스피드 핵 관련 제재 강화 및 스피드핵 모니터링 강화

           è 수시로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관련한 실제 프로그램들을 제보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3.버그,핵 사용자들에 대한 제재및 처벌 강화 !!

           è 노 코멘트 !!!

 

4.프로듀스에 대한 차후 패치 여부

           è 진행할 내용들이 있으나, 일정은 아직 알려진 바 없습니다.

 

5.아스프로그램 창모드 실행시 공지사항 볼수없음 자동게임시작

           è 상위 윈도우 사용으로 해결됩니다. 98 문제로 알고 있는데,(다른 버전들의 동일

현상 제보는 아직 없었습니다.) 다른 문제가 있다면 제보 부탁 드립니다.

 

6.아스가르드 선악스펠의 다양화

           è 현재로서는 계획이 없으며, 레벨 제한 해제시 추가 예정입니다.

 

7.고객센터 상담원들의 아스플레이 여부 및 아스가르드 관련 지식교육

           è 노 코멘트!!!

 

8.해상도 1024x768 지원.

           è 검토 중인 사항입니다.

 

9. 치장성/ 일반모드 변환(Tab), 대인공격on/off 변환 (P),

듀오/검카드 변환 (화면 좌측 하단), 칭호 선택 창, 몬스터 변신 딜레이 추가

           è 검토 중인 사항입니다.

 

10.두기기능, 다중 멀티 기능 아스프로그램 자체 부여

           è 자체 매크로 지원 등은 대내/외 민감한 사안이므로 내부 조율 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11.변신효과의 비격효과 적용

           è 아직 정해진 일정은 없습니다.

 

12.토모버프 비격효과 적용

           è 아직 정해진 일정은 없습니다.

 

   

<마치며>

유저분들이 느끼시는 불편사항 등의 많은 의견들에 대해 여러 경로를 통해 파악하고 있지만,

아스가르드 도 여러 사정으로 인해 바로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부적인 인원문제, 진행 중인 작업들과 요구사항이 함께 충돌하거나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든 아스가족 여러분들을 만족시킬 수는 없을지도 모릅니다.

많은 아스가족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같이 따뜻한 관심과 지속적인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더욱 힘내고,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스가르드 일동-

 

출처 : http://asin.betagame.kr/zbxe/3847118

Who's 재수마법사남

profile

부케릭터 : 제이성직자힘(99/91/71,성직자), 민드(99/99,기사), 등불(92/80,바드), 
                제이기사남/성직자남/도적남/전사남/무도가남/바드남/프로핏남/아수라남 등
기    타 : [나쁜/좋은사람] 길드 마스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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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No Image notice by 재수마법사남 2010/07/04 by 재수마법사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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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아스가르드팀에게 묻는다 (1차 질의+답변) - ICA넥스그린

  15. 아스가르드팀에게 묻는다 (2010.09.03~09.11) 조합본

  16. 아스가르드팀에게 묻는다 (2010.08.26~09.03) 조합본

  17. 스탯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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